2010 겨울시즌 떠나는 기차 자유여행

자유석․입석을 7일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겨울시즌 티켓

강성현 | 기사입력 2010/11/28 [19:10]

2010 겨울시즌 떠나는 기차 자유여행

자유석․입석을 7일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겨울시즌 티켓

강성현 | 입력 : 2010/11/28 [19:10]
코레일(사장 허준영)은 만 25세 이하 누구나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입석을 7일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겨울시즌 ‘내일로 티켓’을 12월 1일부터 전국 철도역에서 판매한다. 이번 겨울시즌에는 ktx의 자유석․입석을 7일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x 내일로 티켓’도 판매함. ‘ktx 내일로 티켓’을 구입하면, ktx뿐만 아니라 새마을호 등 열차의 자유석․입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일로 티켓을 구입하려면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소지하고, 승차권발매단말기가 설치된 전국 철도역(승차권판매대리점 제외)에 방문하면 된다. (사용시작일 7일전부터 판매하며 사용기간 중에는 구입 당일 날 사용 가능) 이용자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코레일 홈페이지(
www.korail.com)에 ‘내일로 티켓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여행수기, 여행정보, 사진 등을 올리고,  여행수기 및 ucc 공모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천세 여객본부장은 “내일로 티켓은 티켓 한 장으로 열차를 타고 전국 일주를 떠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상품”이라며, “이번 겨울시즌에는 ktx를 이용할 수 있는 ‘ktx 내일로 티켓’을 판매하여, 열차와 함께 잊지 못 할 겨울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고 전했다. 1544-7788 / 1588-77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