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웨딩 패키지

프리 웨딩, 본식, 애프터 웨딩 구성 가능한 1일 1회 예식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6/29 [11:51]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웨딩 패키지

프리 웨딩, 본식, 애프터 웨딩 구성 가능한 1일 1회 예식

박미경 | 입력 : 2011/06/29 [11:51]
복잡한 도심 속에서 쫓기듯 진행되는 결혼식을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예식, 허니문, 레저를 모두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웨딩과 휴양이 복합된 ‘리조트 웨딩’은 어떨까. 알펜시아 리조트에 위치한 특 1급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전을 제공하는 웨딩 서비스를 시작한다.

2011년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웨딩 서비스는 단순히 결혼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독립된 공간에서 예식과 파티,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또한 특급 호텔 웨딩의 품격과 다양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알펜시아 컨벤션센터_외관    

생애 단 한 번의 아름다운 축제를 위한 1일 1회 예식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하루 단 한 차례의 예식만을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 안에서 급박하게 진행되는 예식이 아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시간의 제한을 없앴다.

1,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이 여유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프리 웨딩 파티, 본식, 애프터 웨딩 파티까지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결혼식과 허니문뿐 아니라 알펜시아 리조트 내의 다양한 레저시설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색다른 예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알펜시아 컨벤션센터_그랜드볼룸 홀로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 호텔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웨딩 메뉴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고객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특급 호텔 예식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 메뉴들을 선보인다. 총주방장 특선 코스 메뉴와 뷔페의 가격은 4~5만 원대. 기존 특급 호텔의 1인당 평균 식대인 10만원 대보다 50% 이상 저렴하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웨딩 메뉴지만, 제공되는 요리들은 서울 내 특급 호텔 못지 않다. 총주방장 특선으로 준비된 코스 메뉴로는 싱그러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아보카도와 게살 샐러드, 건강과 맛을 고려한 부드러운 아스파라거스 크림 스프와 단호박 스프, 특제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구이, 주방장 특선 디저트와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웨딩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특별 메뉴인 잔치국수를 함께 맛볼 수 있다.

▲ 알펜시아 컨벤션센터_그랜드볼룸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보내는 둘만의 완벽한 허니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둘만의 완벽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자연 속 별장에 머무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진행 시 제공되는 또 다른 혜택이다.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에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이자 테라스를 통해 대관령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스위트에서의 1박, 몽블랑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내 고급 와인과 과일 등 vip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결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2인 식사권,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오션700 2인 이용권과 알파인코스터 2인 이용권 등이 함께 제공되어 로맨틱한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특급 호텔의 프라이빗 웨딩과 하우스식 웨딩에서 더 나아가, 결혼식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하나의 축제로 기억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급 호텔 예식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결혼식, 허니문, 레저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이용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