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추억과 행복한 시작을 위해

졸업 입학을 위한 특별한 페스티벌 빕스에서 제공하는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2/05 [13:24]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한 시작을 위해

졸업 입학을 위한 특별한 페스티벌 빕스에서 제공하는

김민강 | 입력 : 2009/02/05 [13:24]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졸업 입학을 앞둔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한 세트메뉴와 선물을 구성, 오는 2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빕스의 졸업 입학 세트메뉴는 졸업생들이 지난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하길 바라는 뜻의 뷰티풀데이 세트와 새로운 출발점을 앞에 서 있는 입학생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해피데이 세트로 나뉘어 있으며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빕스 폭립과 빕스 인기메뉴로 손꼽히는 스테이크로 구성돼 있다.

뷰티풀데이 세트는 12시간 이상의 오랜 숙성을 거쳐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맛을 그대로 살린 폭립에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각각의 접시에 담아 기존 정통 스테이크의 틀을 깨는 스타일을 연출,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히바치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해피데이 세트는 폭립과 함께 300도로 달궈진 얌 스톤(천연 돌판) 위에 호주산 청정우 스테이크를 담아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들으며, 취향에 맞게 굽기를 조절할 수 있는 립아이 스테이크 온 더 얌 스톤 그릴로 이뤄져 있다. 특히 얌스톤 스테이크는 뜨거운 얌스톤이 육즙을 보호하고 스테이크의 가장 맛있는 온도인 70도를 유지하며 단호박,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의 가니쉬(곁들이 음식)를 스테이크와 함께 직접 구워먹을 수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빕스에서는 행사기간 중 졸업 입학 세트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봄 샐러드 바 메뉴 계정시점에 맞춰 3월 25일에서 4월 30일까지 사용가능 한 빕스 새봄 샐러드 바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빕스의 샐러드 바는 신선한 씨푸드 메뉴와 함께 웰빙 비빔밥 등의 한식, 우리농산물로 만든 친환경 샐러드와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 케익 및 베이커리, 과일 디저트 등 100여 가지로 구성돼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매년 계절변화와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을 고려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