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맞이 다양한 딸기메뉴

기미나 주근깨 예방 및 항암 작용과 노화 방지 시켜

이정민 | 기사입력 2009/02/16 [00:05]

특급호텔, 봄 맞이 다양한 딸기메뉴

기미나 주근깨 예방 및 항암 작용과 노화 방지 시켜

이정민 | 입력 : 2009/02/16 [00:05]
살랑살랑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의 여왕 봄이 어느새 아지랭이를 피우며 다가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린후 동장군이 시샘을 하나보다. 그러나 봄을 맞는 호텔들의 움직임은 산뜻하기만 하다. 서울 시내 특급 호텔들이 대표적인 봄 과일인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칵테일, 디저트 부페 등 각양각색의 딸기 축제를 3월까지 선보인다. 

천연 비타민 c의 보고이며 봄 햇살에 생기기 쉬운 기미나 주근깨 예방, 항암 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면역력을 높이며 노화 방지, 스트레스 감소 등 다방면에서 효과가 뛰어나 맛은 물론이고 건강에도 좋은 과일이다. 나른해지는 봄날, 비타민 c를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의 딸기를 즐겨보자.

그랜드하얏트서울 '비' 라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의 딸기 칵테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는 신선한 딸기를 주재료로 다양한 딸기 칵테일을 3월 말까지 선보인다.

딸기는 비타민 c가 귤보다 3배가량 많아 천연 비타민 c의 보고로 손꼽히는 식품으로 특히 봄 햇살때문에 생기기 쉬운 기미나 주근깨를 예방하는 등 피부 미용에 좋으며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며 항암 작용을 하는 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봄의 대표적인 과일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신선한 딸기와 톡쏘는 스파클링 와인의 맛이 일품인 '딸기 벨리니', 마티니에 딸기를 넣어 씹히는 맛이 독특한 '딸기 마티니', 딸기, 키위, 우유, 꿀 등을 넣어 만들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쉐이크', 딸기에 바나나와 레몬 주스, 요거트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스무디', 딸기와 오미자를 이용한 건강 음료 '딸기 오미자 쉐이크' 등 알콜과 무알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는 10 미터 높이의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한강의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봄부터 개장하는 야외 테라스에서는 신선한 봄바람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3월말까지 18,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의: 02-799-8165

▲ 노보텔앰배서더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로비 라운지의 딸기 축제
늦겨울이 산뜻한 새봄으로 변신하는 계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로비라운지는 봄의 대표과일 딸기 축제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봄 과일이라 할 수 있는 딸기는 과일 중 비타민c의 함량이 가장 높아 딸기 6.7알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섭취할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영양을 자랑하며, 어린아이부터 성인남녀에 이르기까지 모두 좋아할 만큼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로비라운지에서는 '딸기주스'14,000원, '딸기와 복분자 주스'14,500원, '딸기 쉐이크'13,000원, '딸기 플래터'16,000원~19,000원 외에도 '딸기와 코코넛 주스'14,000원, 딸기에 바나나와 망고 그리고 복숭아를 첨가시킨 '딸기와 열대 과일주스'15,500원, '프로즌 딸기 마가리타'13,500원 등 열대지방의 과일과 조화를 이룬 딸기의 맛을 볼 수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향과 함께 유쾌한 새봄을 맞이할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딸기 축제는 2월16일부터 5월 3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부가세 별도가격, 딸기 플래터를 주문하면 커피 혹은 티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로비 라운지의 큰 창문 밖으로 시원스레 떨어지는 폭포는 멀리 야외로 나가지 않아도 봄내음을 그대로 전해주며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로비라운지에서의 싱그러운 딸기주스 한잔은 봄나들이의 설레는 분위기 연출에 그만이다. 문의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로비라운지 02-531-6611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 로비라운지 '파빌리온' 베리베리스트로 베리시즌2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로비라운지 파빌리온 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탐스러운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시즌 2 프로모션을 2월14일부터 3월29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 c가 사과보다 10배나 많은 딸기는 나른한 일상에 활력을 주며 겨우내 잃었던 미각을 깨우는 상큼한 봄의 전령사이기도 한다.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가 한자리에 마련된 뷔페 메뉴는 총 13가지. 앙증맞은 유리 글라스에 담겨 나오는 '딸기 티라미슈'는 겹겹이 쌓인 티라미슈와 함께 진한 딸기의 과즙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딸기 프레쉬 바닐라 케익'과 '딸기 치즈크림'은 생딸기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딸기 푸딩'과 '딸기 미니 타르트'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는 딸기주스와 함께 즐길 경우, 30,000원이며 커피 또는 차를 곁들일 경우에는 27,000원에 제공된다. 또한 하루에 한번씩 행운권 이벤트가 진행되며 디저트 메뉴 속에 숨겨져 있는 '행운권'을 찾는 고객에게는 당일 예정된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에는 객실 주중 숙박권과 워커힐 쇼 관람권등이 다양하다.  2월14일~3월29일 오후2시~5시 / 2월 매주 토, 일요일 / 3월 매주 금, 토, 일요일, 가격: 딸기 디저트 뷔페 + 딸기쥬스 30,000원 / 딸기 디저트 뷔페 + 커피 또는 차 27,000원 / 문의 : 파빌리온 02-450-4534

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 로비 라운지 '로얄 마일'의 유기농 딸기 페스티벌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호텔이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잃어버린 고객들의 입맛을 되찾아주기 위해 앞장서고 나섰다.우선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신선한 유기농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유기농 딸기 페스티벌(organic strawberry festival)'을 준비했다.

과일 중 비타민 c의 함량이 가장 높은(100g당 80mg) 딸기는 여러 가지 호르몬을 조정하는 부신피질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 체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우유나 크림을 곁들이게 되면 딸기에 풍부한 구연산이 우유의 칼슘 흡수를 돕고 비타민 c는 철분의 흡수를 도와 딸기를 이용한 각종 음료는 영양 흡수면에서 단연 최고다.

로얄마일에서는 이처럼 우유, 크림 등과 섞으면 더욱 좋은 딸기를 이용해 '딸기 주스'는 물론 얼음으로 시원함을 배가시킨 '딸기 셰이크', 아이스크림과 떠먹는 요쿠르트를 딸기와 혼합한 '딸기 스무디', '딸기 아이스크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딸기를 이용한 새콤 달콤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로얄마일의 이번 '유기농 딸기 페스티벌'은 4월19일까지 계속되며, 가격은 14,000원~16,000원 세금별도다. 문의 : 메이필드호텔 '로얄마일' 02-2660-9050

리츠칼튼
리츠칼튼서울, 델리숍 '리츠델리'와 유로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의 딸기 메뉴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델리숍 '리츠델리'와 유로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은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봄철 과일인 딸기 메뉴를 선보인다.

리츠델리는 신선한 딸기와 바삭한 쿠키가 어우러진 딸기 타르트(조각 4,800원, 홀타르트 27,000원)와 딸기씨가 씹히는 달콤한 딸기 케이크(조각 4,200원, 홀케이크 31,000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슈퍼프 조각 4,200원 세금별도로 다양한 종류의 딸기 메뉴를 선보인다. 

더 가든 레스토랑은 상큼한 딸기 주스와 제철 과일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며 취향에 따라 딸기와 다른 과일을 함께 혼합해서 즐길 수도 있다. 딸기주스의 가격은 15,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 3451-8278 / 더 가든 3451-8271

르네상스서울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 커피숍 '벤돔'의 딸기 축제 스페셜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싱그러운 3월을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딸기 프로모션 축제를 개최한다. 딸기 프로모션 축제는 딸기 주스,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타르트 등이 준비된다. 또한 딸기 치즈 케익과 딸기 무스 케익도 제공된다. 딸기 주스는 15,000원, 딸기 쉐이크 15,000원, 딸기 아이스크림은 13,000원에 제공된다.

모든 가격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제공하는 딸기 프로모션 축제와 함께 봄날의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벤돔 02-2222-8630

jw 메리어트호텔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비 라운지
봄맞이 딸기 축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로비 라운지'는 3월 1일부터 4월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저지방 요거트를 혼합한 '딸기 스무디', 딸기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이 일품인 '딸기 프라페', 딸기와 키위, 석류, 복숭아 등 각종 과일을 취향에 따라 혼합해 즐길 수 있는 '딸기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딸기와 인삼을 혼합한 '건강 딸기 주스' 등 건강에 좋은 음료도 선택할 수 있으며 '딸기 마가리타', '딸기 모히토' 등 딸기를 이용하여 만든 상큼한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딸기를 이용하여 만든 케이크 및 파이 등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14,500원부터 16,500원까지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문의: 02-6282-6735 로비 라운지


롯데호텔 딸기 축제
롯데호텔월드, 더 라운지의 딸기 축제 
롯데호텔월드 더라운지는 달콤한 향과 새콤한 맛으로 봄의 미각을 자극하는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주스, 칵테일, 케이크를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딸기 축제에서는 신선한 딸기주스부터 딸기와 라즈베리 리큐어의 절묘한 만남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더하는 '스트로베리 오아시스' 새콤달콤한 딸기 맛을 강조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등의 칵테일과 함께 생 딸기를 듬뿍 넣어 만든 달콤한 딸기 케이크 3종도 선보인다. 딸기 음료의 가격은 14,000 ~ 15,000원 이며, 딸기 케이크 조각은 12,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귤의 1.5배, 사과의 10배나 더 많은 비타민 c를 가지고 있는 딸기는 나른하고 피곤을 쉽게 느끼는 봄철 춘곤증을 이기는데 좋아,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나 디저트가 생활의 활력을 줄 것이다. 문의: 02-411-7751~2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