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충북관광지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4/30 [07:05]

충청북도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충북관광지

양상국 | 입력 : 2021/04/30 [07: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청북도는 충북도의 매력을 뿜! 뿜! 뽐낼 수 있는 2021 충청북도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을 7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충청북도가 주최하고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에게 잠시나마 위로가 되고 자그마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충북의 관광지를 비롯해 문화유산, 음식, 도민에게 널리 알리고 싶은 충북 정책, 충북도민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이야기 등이다.

 

▲ 공모전포스터_충청북도  


충북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을 제출하면 되고 영상은 FHD(1920*1080) 형식의 3분 이내 순수 창작영상물이어야 한다.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충청북도 누리집 또는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에서 제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금은 대상 300만 원,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2편), 장려상 50만 원(4편) 등 총 850만 원이며, 전문가로 구성한 심사위원회에서 활용성과 대중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8개 작품을 엄선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에서 8월 중에 확인할 수 있다.

 

충북도는 선정 작품을 충청북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도정소식지에서 다양한 홍보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충청북도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충북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많이 출품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