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다낭‧나트랑 재운항 기념 ‘항공‧호텔 파격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나트랑 노선의 운항 재개를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4/21 [02:25]

에어서울, 다낭‧나트랑 재운항 기념 ‘항공‧호텔 파격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나트랑 노선의 운항 재개를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

박소영 | 입력 : 2022/04/21 [02:2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5월 베트남 다낭, 나트랑 노선의 운항 재개를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인천~다낭, 인천~나트랑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 기준 ▲다낭 201,200원부터, ▲나트랑 191,2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다낭은 5월 28일부터 7월 20일까지, 나트랑은 5월 29일부터 7월 21일까지다.

 

▲ 다낭 나트랑 이벤트 이미지 _ 에어서울

 

현지 5성급 호텔과의 제휴 혜택도 파격적이다.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다낭 호이아나 호텔의 2인 숙박과 18홀 라운딩 패키지를 1박당 33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어빌리지 얼리버드, 바나힐 프리미어 패키지 등 다양한 제휴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개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낭 전문 유명 여행 커뮤니티 ‘다낭 보물창고’와 제휴해 1:1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 ‘다낭 보물창고’를 통해 궁금한 내용을 손쉽게 질문할 수 있으며, 현지 제휴 호텔의 예약도 이곳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어서울 승무원들의 레이오버(layover) 호텔인 ‘다낭 골든베이’ 숙박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어서울은 오는 5월 28일에는 다낭, 5월 29일에는 나트랑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