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괌‧사이판 2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 실시

KKday와 제휴해 여행 상품 할인 등 탑승객 혜택 확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5/04 [00:15]

에어서울, 괌‧사이판 2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 실시

KKday와 제휴해 여행 상품 할인 등 탑승객 혜택 확대

박소영 | 입력 : 2022/05/04 [00:1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괌, 사이판 노선에서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5월 3일부터 10일까지 인천~괌 노선과 인천~사이판 노선에서 항공 운임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에어서울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괌, 사이판 노선 왕복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 괌, 사이판 이벤트 이미지 _ 에어서울

 

더불어, 에어서울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괌, 사이판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귀국 시 필요한 현지 PCR 검사 할인을 비롯해 단독 차량 투어, 스쿠버 다이빙, 돌핀 크루즈, 별빛 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괌 편도 항공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과 KKday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각각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에서 괌으로 가는 편도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