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따스한 봄날 햇살 같이 꾸며지는 무대

뮤지컬 퀸 옥주현, 국가대표 성악가 길병민의 달콤한 하모니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4/05 [01:55]

군산시, 따스한 봄날 햇살 같이 꾸며지는 무대

뮤지컬 퀸 옥주현, 국가대표 성악가 길병민의 달콤한 하모니

강성현 | 입력 : 2023/04/05 [01:5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예술의전당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예술의전당은 오는 4월 28일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 옥주현, 성악과 크로스오버를 넘나드는 길병민의 앙상블로 꾸며지는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를 오후 7시 30분 공연한다.

 

▲ 4월기획공연 파트너스 콘서트 _ 군산시

 

개관 10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선호하는 뮤지컬 장르에서 독보적인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옥주현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했던 길병민이 군산시민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우리 귀에 친숙한 뮤지컬 넘버와 영화음악 OST 등 따스한 봄날과 어울릴 곡들로 준비해 군산의 봄을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헌현 군산예술의전당 관리과장은 관객선호도 조사 시 상위권을 차지하는 뮤지컬과 콘서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갈라 콘서트 무대를 마련하여 시민 만족도를 높이고 개관 10주년에 걸맞은 맞춤형 기획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군산예술의전당(www.gunsan.go.kr/arts/)

전북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로맨틱파트너스, 예술의전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