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 개최

오는 17일 괴산 오가닉테마파크에서 진행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6/14 [09:32]

괴산군,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 개최

오는 17일 괴산 오가닉테마파크에서 진행하는

양상국 | 입력 : 2023/06/14 [09:3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괴산군은 오는 17일 괴산읍 능촌리 소재 오가닉테마파크에서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은 푸드테크 기업체와 지역주민 등이 참석하며 비건 음식 시식, 비건 쿠킹클래스, 공예 체험, 푸드테크 포럼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 로 놀러오세요 _ 괴산군

 

​​시식회에서는 푸드테크 기업체의 소스, 음료, 스낵, 잼, 대체육을 이용한 음식을 맛보게 되며, 비건 쿠킹클래스에서는 콩 단백질 대체육을 이용해 토마토 살사를 넣은 타코도 만들어본다. 푸드테크 포럼에서는 푸드테크 산업 육성을 위한 중점 추진과제 발굴을 위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되며, 잔디밭 한편에서는 매듭, 도자기, 목공 등 공예체험도 해볼 수 있다.

 

송인헌 군수는 비건 in 괴산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괴산군의 푸드테크 산업을 널리 홍보하고 체계적으로 육성해 대한민국 푸드테크 산업을 선도할 것이라며 관내 콩 계약 재배농가의 소득증대와 신산업 스타트업 청년인구 유입 등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충북 괴산군 괴산읍 능촌리 10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 괴산군, 오가닉테마파크, 비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