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여름방학 맞아 아동들 위한 물놀이장 개장

여름방학을 맞은 아동들이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한 재미를 즐길 수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21 [07:22]

전주시, 여름방학 맞아 아동들 위한 물놀이장 개장

여름방학을 맞은 아동들이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한 재미를 즐길 수

강성현 | 입력 : 2023/07/21 [07:2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주시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전주 도심 속 물놀이장을 가동한다. 시는 21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전주대학교와 전주월드컵광장 등 2곳에서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이 시원하게 놀며 무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한바탕 전주 여름철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한바탕 전주 여름철 물놀이장’은 전주월드컵광장(덕진권역)과 캠퍼스를 무상개방한 전주대학교 내 창조관(완산권역) 두 곳에서 동시 운영된다.

 

▲ 한바탕 전주 여름철 물놀이장 웹포스터 _ 전주시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안전사고 예방과 혼잡 방지를 위해 오전(10시~1시)과 오후(2시~5시) 시간대로 1일 2회로 나눠 운영되며, 1시~2시는 정비·점검시간으로 퇴장해야 한다. 물놀이장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개장하며, 매주 월요일과 강한 비가 내리는 날은 휴장한다.

 

김종택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도심 속에서 방학을 만끽하며 안전하고 깨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안전 및 수질위생 관리와 이용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10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물놀이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