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지역 대표캐릭터 한자리에 철길숲 야행에서 인기투표 참여하세요

각 기관을 대표하는 지역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시민들을 맞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8/24 [07:09]

포항 지역 대표캐릭터 한자리에 철길숲 야행에서 인기투표 참여하세요

각 기관을 대표하는 지역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시민들을 맞는

이형찬 | 입력 : 2023/08/24 [07:0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2023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에서 포항의 대표캐릭터를 뽑는 인기투표의 장이 열린다. 25~26일 철길숲 대잠아델리아 앞 유아놀이숲에서 진행되는 ‘지역 캐릭터 퍼포먼스(인기투표)’에는 포항시·울릉군 지역의 대표캐릭터들이 참가하며, 각 기관을 대표하는 지역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시민들을 맞는다.  

 

▲ 포항 대표캐릭터 _ 포항시

 

투표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캐릭터스티커가 증정되며, 축제 기간 현장에서는 캐릭터들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인기투표에는 연오·세오(포항시), 포석호(포스코), 쇠돌이·쇠순이(포항스틸러스), 포닉스(포스텍) 등 포항의 4개 기관 소속 마스코트들과 자매도시인 울릉군의 대표캐릭터 해호랑·오기동이(울릉군)가 참여한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은 포항만의 이야기가 반영된 특별한 문화관광자원이라며, 이번 철길숲 야행에서 지역관광 홍보대사인 캐릭터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 대표 야간축제로 자리 잡은 ‘2023 힐링필링 포항 철길숲 야행’은 25~26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포항 철길숲 일원(효자교회~방장산터널 밑) 기찻길 테마역 4개소에서 23개의 풍성한 전시·체험·공연 등을 마련해 시민들에게 꿈같은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북 포항시 북구 득량동 6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캐릭터, 철길숲, 인기투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