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캐릭터 조형물 새 단장 기념 ‘인증사진 이벤트’ 진행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린 뒤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7/06 [05:09]

인천시, 캐릭터 조형물 새 단장 기념 ‘인증사진 이벤트’ 진행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린 뒤

박미경 | 입력 : 2023/07/06 [05:0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노후화된 인천 캐릭터 조형물의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는 7월 31일까지 ‘인천시 캐릭터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도 센트럴파크 2개소(UN광장, 잔디광장)와 인천대공원 2개소(장미원, 어린이동물원)에 설치된 인천시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린 뒤 네이버폼을 작성,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인천 캐릭터 조형물 이벤트 카드뉴스 _ 인천광역시


당첨자는 8월 10일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게시물을 전체 공개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에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 및 인천시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도시사랑 시민 참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인지도 확산 및 시민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세웅 시 도시브랜드담당관은 인천 캐릭터 조형물 보수를 통한 세련된 도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도시브랜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남동구 무네미로 23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캐릭터, 조형물,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