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전통시장 산해진미 한 곳에 우수상품 박람회 열려

전통시장 관련 최대규모 행사로 지역 내 30여 개 시장이 참여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26 [05:14]

포항시, 전통시장 산해진미 한 곳에 우수상품 박람회 열려

전통시장 관련 최대규모 행사로 지역 내 30여 개 시장이 참여해

이형찬 | 입력 : 2023/10/26 [05:1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포항시는 오는 27일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포항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전통시장 우수상품박람회는 전통시장 관련 최대규모 행사로 지역 내 30여 개 시장이 참여해 우수상품을 전시∙판매한다.   

 

구룡포시장 홍게, 죽도시장 과메기∙건어물∙막회, 큰동해시장 해랑이떡, 연일시장 부추요리, 청하공진시장 두루치기, 대해불빛시장 전·분식 등 포항 전통시장을 대표하는 산해진미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 포항 전통시장 우수상품 박람회 _ 포항시

 

우수상품 판매∙홍보관, 먹거리장터 등 총 40여 개 전시∙판매관이 설치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김장재료 특별할인행사, 초대가수 공연, 상인가요제, 전통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진다. 개막식은 27일 이상철 포항시 정무특보,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허창호 포항전통시장 상인연합회장,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의 역사와 전통이 담긴 전통시장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경북 포항시 남구 행복길75번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전통시장, 산해진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