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빌딩숲 스트릿 댄서들의 짜릿한 배틀 비트원 개최

코엑스 동문앞 광장에서 24팀 참가 댄스배틀 비트원 Beat one 개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9/01 [07:40]

강남구, 빌딩숲 스트릿 댄서들의 짜릿한 배틀 비트원 개최

코엑스 동문앞 광장에서 24팀 참가 댄스배틀 비트원 Beat one 개최

김미숙 | 입력 : 2023/09/01 [07: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가 오는 9월 2~3일 18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댄스 배틀 ‘비트원(Beat one)’을 연다. 이번 공연은 코엑스, 강남역 등 강남의 주요 관광명소에서 다양한 거리 공연을 펼치는 ‘365일 FUN&FUN 강남’의 백미 프로그램으로, 강남구 삼성동의 마천루를 배경으로 24팀의 댄서들의 자유롭고 힙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 비트원 포스터 최종 _ 강남구

 

총상금 1500만원을 두고 공연 1일차에는 온라인 심사를 통과한 16팀의 단체 댄스 퍼포먼스가, 2일차에는 현장예선을 통과한 8팀의 3on3 브레이크 댄스배틀 토너먼트가 펼쳐진다. 유명 댄서들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1일차에는 YGX 현세, 안무가 GIRIN, 앰비셔스 진우, 뱅크오브브라더스 제이락, FOR MY JAM 마리드, 2일차에는 맥시멈크루 이글, 아티스트릿 마리오, 퓨전엠씨 루나틱, 리버스크루 곤조, MVP 쇼리포스가 심사한다.

 

▲ 지난해 9월 코엑스 앞에서 열린 댄스경연 비트원

 

지난 5월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세계합창대회 우승자 ‘메이트리’의 콘서트로 시작한 ‘365일 FUN&FUN 강남’은 9월부터 11월까지 이번 댄스경연을 비롯해 13회의 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9월 10일 16시 강남역에서 K-POP 아이돌 예린과 함께 하는 랜덤플레이댄스, 11월 압구정로데오 거리에서 도심 속 콘서트, 양재천·강남스퀘어에서 국악, 인디밴드 등 다채로운 거리 버스킹이 이어진다.

 

▲ 지난해 10월 강남스퀘어광장에서 열린 랜덤플레이댄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의 주요 명소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거리공연을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문화예술공연을 지원해 거리 곳곳에서 활기가 넘치는 글로벌 관광도시 강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