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가을 안전체험운영

팔공산 단풍 시기에 맞춰 인증사진 행사, 사회관계망(SNS) 통해서도 기념품 증정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20 [09:11]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가을 안전체험운영

팔공산 단풍 시기에 맞춰 인증사진 행사, 사회관계망(SNS) 통해서도 기념품 증정

이형찬 | 입력 : 2023/10/20 [09:1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가 팔공산 국립공원 단풍 시기에 맞춰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 단풍 포토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첫째, 시민안전테마파크 야외정원 각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1층 안내 직원에게 확인하면 긁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긁는 쿠폰은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제공되고, 당첨된 기념품이 제공된다.

 

▲ 시민안전테마파크 가을 단풍 포토존 _ 대구광역시

 

두 번째는 사회관계망(SNS)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가을 단풍 포토존 사진을 ‘#시민안전테마파크, #단풍명소’와 함께 시민안전테마파크에 설치된 정보무늬(QR코드)를 이용해 응모하면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형국 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이번 행사는 체험객은 물론 팔공산의 아름다운 가을 단풍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다면서, 시민안전테마파크에 방문하셔서 나의 안전을 지키는 안전 체험과 함께 주변을 둘러보시고, 포토존 행사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동구 팔공산로 1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시, 안전테마파크, 팔공산, 국립공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