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겨울방학 맞아 체험프로그램 운영

선사인들이 겨울을 어떻게 보냈는지 야외 전시장에서 해설을 듣고 직접 경험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2/01 [08:31]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겨울방학 맞아 체험프로그램 운영

선사인들이 겨울을 어떻게 보냈는지 야외 전시장에서 해설을 듣고 직접 경험

이소정 | 입력 : 2023/12/01 [08:3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사인들의 겨울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선사인들이 겨울을 어떻게 보냈는지 야외 전시장에서 해설을 듣고 직접 경험해보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섬유 소품 만들기 체험활동도 한다.

 

▲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겨울방학 맞이 선사인들의 겨울나기 등 운영 _ 진주시

 

12월 9일부터 2024년 1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초등학생 1학년에서 6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는 12월 1일 자정부터 진주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사전예약 해야 하며 당일 취소분에 한해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055-749-5172)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선사인들의 겨울나기’와 함께 운영하는 ‘청동기문화에 색을 입히다’프로그램은 박물관의 다양한 유물을 나만의 색으로 색칠하며 학습하는 체험으로 사전 예약 없이 희망 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박물관 관계자는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 진주시 박물관 역사의 가치를 공유하고 애정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남 진주시 대평면 호반로 135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청동기문화박물관, 체험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