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주말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운영

나주 금남동발전협의회 주최, 30~31일 경현동 한수제 일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3/29 [09:18]

나주시, 주말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운영

나주 금남동발전협의회 주최, 30~31일 경현동 한수제 일원

박미경 | 입력 : 2024/03/29 [09:1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의 벚꽃 명소인 경현동 한수제 일원서 이번 주말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나주시는 30~31일 이틀간 금남동발전협의회 주최·주관으로 ‘버스킹과 함께하는 한수제 벚꽃 나들이’ 행사가 열린다고 전했다.

 

▲ 나주시 경현동 한수제 물레길, 벚꽃길 _ 나주시

 

버스킹 공연은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한수제 물레길 쉼터 및 인공폭포에서 각각 열린다. 한수제 물레길에선 사계절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호수 위를 걷고 봄철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폭2m, 총길이 1.8km의 순환형 산책로로 지난 2022년 5월 조성됐다.

 

▲ 나주시 경현동 한수제 물레길

 

버스킹 장소인 물레길 쉼터에는 침대형 의자, 야외탁자, 그늘막 등 시설이 설치돼있어 운치와 편의를 더해준다. 또 다른 공연 장소인 경현동 인공폭포는 1950년대 채석장이었던 암벽을 개조해 2022년 5월 조성했다. 높이 19m에서 세 갈래로 쏟아지는 폭포 물줄기는 여름철 관광객에게 상쾌함을 선물한다.

 

▲ 나주시 경현동 한수제 벚꽃길

 

버스킹 공연과 더불어 행사장 일원에선 합리적 가격에 품질 좋은 산지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나주로컬푸드 판매 부스를 비롯해 나주관광·고향사랑기부제·나주몰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여기에 금남동발전협의회는 ‘룰렛 경품 이벤트’를, 국립나주숲체원에선 사진 인증 또는 영수증 교환 시 ‘편백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정 금남동발전협의회장은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아래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을 보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봄날의 낭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나주시 경현동 80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주시, 버스킹공연, 벚꽃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특별자치도, 모녀 맞춤형 제주 여행 명소 5선 공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