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①

쉼이 있는 여행, 원포인트 여행, 나만의 명소 여행, 스마트 여행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3/23 [04:56]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①

쉼이 있는 여행, 원포인트 여행, 나만의 명소 여행, 스마트 여행

박미경 | 입력 : 2024/03/23 [04:5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2024년 관광 트렌드 ‘루트(R.O.U.T.E.)’에 따른 나만의 경험을 찾아가는 제주 여행으로 2024년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 ‘꽃향기 바람에 날리는 봄, 봄날의 소풍 떠나볼까?’를 발표했다. 지난해까지 공사는 추천 제주 관광 10선을 계절별로 선보인 바 있다. 이에, 2024년에는 여행 형태 변화에 맞게 쉼이 있는 여행, 원포인트 여행, 나만의 명소 여행, 스마트 여행, 모두에게 열린 여행을 계절별 테마에 맞게 추천하기로 했다. 

 

▲ 꽃향기 바람에 날리는 봄-봄날의 소풍 떠나볼까 _ 제주관광공사

 

2024년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은‘제주 봄 소풍’을 테마로 제주에서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즐길 거리를 소개하고 있다. 제주 봄꽃을 배경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남들이 모르는 비밀장소에서, 숲에서의 숨겨진 보물찾기까지 도시락을 가지고 가볍게 떠나 제주의 봄을 만끽하기를 제안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의 ‘2024년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관광’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테마 여행지 소개를 통해 봄철 제주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4월 제주에서 부는 평화의 바람을 따라 역사 흔적을 찾아가 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 제주 봄맛 채운 소풍 도시락 _ 제주관광공사

 

초록빛 흩날리는 제주의 봄날 <제주 봄맛 채운 소풍 도시락> 꽃망울이 터지는 소리, 작은 새의 지저귐이 봄을 노래하는 제주, 봄날의 제주에 흠뻑 취하려면 도시락 챙기고 오름과 바다로 떠나는 것이 좋다. 제주의 봄맛으로 가득 채운 차롱 도시락이나 간편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 초록빛이 흩날리는 오름에서 감성 가득 피크닉을 세팅하고 인생샷을 남겨보자. 도시락과 함께 화보 같은 사진 한 컷은 봄날의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다.

 

▲ 제주 봄맛 채운 소풍 도시락

 

소풍 장소로 떠나기 전 간편하게 소풍 도시락을 챙기자. 제주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차롱’안에 제주의 맛을 넣은 차롱 도시락이 인기이다. 가볍게 다니면서 먹기 좋은 도시락과 음료를 가지고 추천 관광지로 소풍 떠나보자.

 

너와 함께 해서 더욱 행복해<반려동물과 함께 펫 소풍> 반려동물과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봄날 소풍!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오름과 바다, 올레길에서 맘껏 뛰놀고 산책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 지수 UP↑ 유대감도 UP↑

 

▲ 반려동물과 함께 펫 소풍

 

제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거닐기 좋은 산책로와 카페 많다. 펫소풍을 즐기려면 여행 전 동반 가능한지 확인하고 펫티켓은 반드시 지키자. 반려동물 여행 정보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혼저옵서개’ 책자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 반려동물과 함께 펫 소풍

 

관광지 : 섭지코지, 노리매, 스누피가든(매주 수요일) / 산책로 :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한담해안산책로, 산방산둘레길

 

▲ 봄밤의 비밀 별빛 소풍

 

비밀 가득한 제주, 우주의 빛을 만나다! <봄밤의 비밀 별빛 소풍> 알면 알수록 발길 닿으면 닿을수록 비밀 가득한 제주, 꽃향기 바람에 날리는 봄 햇살을 즐겼다면 밤에는 더 특별한 소풍을 즐겨보자~!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야간축제가 끝나고 밤이 깊어진 제주에는 어둠 속 펼쳐진 비밀 풍경과 수많은 별을 볼 수 있다. 제주 곳곳 찬란한 별빛을 사진에 담아 새로운 제주를 느껴보자.

 

▲ 봄밤의 비밀 별빛 소풍

 

거린사슴전망대 : 서귀포시 1100로 791 / 별내린전망대 : 서귀포시 색달동 2938-1 / 1100고지 : 서귀포시 1100로 1555 / 섭지코지 :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 제주별빛누리공원 : 제주시 선돌목동길 60 / 서귀포시 천문과학관 : 서귀포시 1100로 506-1 /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 제주시 연동 삼다공원 일대 / 4월26일~6월14일(매주 금 8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1100로 7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추천여행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