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부겐빌라 Bougain Villa

보라카이 "파라다이스 가든"내 위치한 (파라다이스 부겐빌라 Bougain Villa 리조트)

조세운 | 기사입력 2006/12/06 [00:22]

파라다이스 부겐빌라 Bougain Villa

보라카이 "파라다이스 가든"내 위치한 (파라다이스 부겐빌라 Bougain Villa 리조트)

조세운 | 입력 : 2006/12/06 [00:22]

천국의 정원"파라다이스 가든"내 새롭게 오픈한 유럽풍의 리조트 "부겐빌라 bougain villa"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대정원과 풀장을 가지고 있는 파라다이스 가든 리조트내 새롭게 오픈한 "부겐빌라 bougain villa"는 10,000 평방미터가 넘는 울창한 열대우림과 향기로운 꽃들로 수 놓여져 있으며 파라다이스 가든는 유럽, 일본, 한국 관광객에게 지난 수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곳은 모든 객실이 호텔식이 아닌 유럽풍 빌라형태로 설계되어 있어고 또한 새롭게 오픈을한 "부겐빌라 bougain villa"는 이상적인 형태의 지중해식 유럽풍 빌라형 리조트이다.

▲  열대정원과 풀장이 어우러진 부칸빌라 bougain villa     ©momo


"부겐빌라 bougain villa"위치는 보라카이 해변 스테이션 1/2/3중 3번째 중앙부분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의 쇼핑단지나 레스토랑, 카페, 재래시장 등이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을 이용하지 않고도 걸어서 돌아 볼수 있을정도로 해변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편을 이용하지 않고도 걸어서 돌아 볼수있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  부채골 모양으로 3개동으로 이루워진 오리엔탈 스위트     ©momo


이탈리아인(mario&teodora)이 경영하는 "부겐빌라 bougain villa"는 총12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에 부칸빌라와 수영장을 중심으로 부채골 모양으로 3개동으로 이루워진 오리엔탈 스위트 객실이 각각 6개,8개,8개로 이루어진 리조트며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두개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 부칸빌라 bougain villa는12개객실과 오리엔탈 스위트 객실각 6개,8개,8개 있다.  ©momo


이중 메인에 위치한 부겐빌라 bougain villa는 자쿠지가 함께있는 욕조로 이루어져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수가 있다. 야간에는 각종 조명과 함께 어울어진 환상적인 정원과 풀장등은 왜 이곳의 이름이 파라다이스 가든(천국의 정원)인지를 말해주고 있다. 아름다운 정원속에 객실모두가 지중해풍의 분위기가 호텔수준이나 위치가 양호하며 해변(whit beach)에서 3분이 체안되는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고, 자연경관이 뛰어나 남국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곳으로 보라카이 내에선 역사가 있고, 종업원 교육이 잘되어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이곳 리조트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평화로운 열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마식 수영장(roman pool)으로,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 바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다른 하나는 메인 레스토랑 옆의 폭포 수영장(waterfalls pool)이다. 이 수영장에는 폭포가 있는 성인 풀장과 어린이 풀장 그리고 자쿠치가 있어, 한층 더 스릴을 즐기는 여행객에게 권해줄 만하다.

2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가 있고 유럽, 중국, 필리핀 지역의 음식을 제공하며, 바다에서 막 건진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이며 보라카이 샤브샤브도 유명하다.보라카이는 그 명성만큼이나 다양한 종류의 해양스포츠와 레져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있는 최적의 휴양지이다.

▲  해양스포츠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인 최적의 휴양지     ©momo


특히 섬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산호군락을 탐험하실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은 보라카이에서 하실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  밤이되면 보라카이의 해변은 또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momo


이외에도 섬주변과 무인도를 여행하시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노쿨링, 낚시, 씨워커,윈드서핑,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 세일링보트, 카약, 카누, 워터매트, 플라잉피쉬, 4륜구동 월드atv, 등을 맘껏 즐기실 수 있다.

밤이되면 보라카이의 해변은 또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달빛에 빛나는 보라카이의 해변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저마다 파티를 즐기고 한산하던 레스토랑과 노천바는 일몰이 시작되는 저녁5시부터 밤11시까지 해변에 임시로 마련한 자리에서 이름없는 가수들이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흥겨운 밤을 보낸다. 

▲   부칸빌라 운영자 이탈리아인 mario&teodora 와 부인과함께 해변에 위치한 luna rossa  ©momo  


부칸빌라 운영자 이탈리아인mario&teodora가 운영하는 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luna rossa"는 이탈리아 정통의 피자를 맞볼수 있으며 한국여행객을 위한 메뉴와 식단표를 한국어로 준비를 하겠다고 했다.

보라카이 최고의 선물 화이트비치(whit beach) 보라카이 해변은 모래가 아닌 산호가루로 이루어져있어서 유명하다. 보라카이의 바다에 깔려있는 산호들이 잘게 부숴져 수십km에 이르는 보라카이의 명물 "화이트샌드비치(whit beach)"를 만들었고, 새 하얀 밀가루처럼 부드러운 해변을 맨발로 거니는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 이 곳을 찾는 휴양객들도 많다.

세계 여러국가의 여행객들과 어울릴 수 있는 노천 카페와 레스토랑 그리고 부담없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거리의 상점들이 있다. 위생상태와 가짜 물건을 식별할 수 있는 안목은 필요 하겠지만 이또한 여행의 색다은 즐거움이 아닐까 한다.

주 소 :  manggayad, boracay island malay. aklan, philippines
전 화 :  036-634-283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