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홍콩항공과 파트너쉽 체결

홍콩 항공과의 파트너쉽은 자연스런 체결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09 [14:36]

아고다, 홍콩항공과 파트너쉽 체결

홍콩 항공과의 파트너쉽은 자연스런 체결

박미경 | 입력 : 2010/12/09 [14:36]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priceline.com 자회사 아고다에서 동남아 대표 항공사 홍콩 항공과 파트너쉽 체결을 발표했다.

아고다는 전세계적으로 15만개가 넘는 호텔과 연결되어 있으며 중국, 일본, 한국, 태국 및 싱가포르 등 여러 유명한 여행지의 호텔을 많은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모든 agoda.co.kr의 호텔은 예약 즉시 확정 가능하여 아고다 또는 호텔의 답변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므로 빠르고 간편하게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다. 사업 개발 부서의 윌프렛 팬(wilfred fan) 차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고다는 동남아에 많은 호텔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동남아 운행 항공을 제공하는 홍콩 항공과의 파트너쉽은 자연스런 체결입니다. 홍콩항공이 위치한 홍콩만 하더라도 수백 개의 호텔과 연결되어 있으며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여러 핵심 여행지의 호텔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같이 많은 여행객들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5성급 럭셔리 호텔부터 저가 뷔틱 호텔까지 여러종류의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는 이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홍콩 항공과의 여러 협상과 협정을 통해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예약 절차가 쉽고 간편하도록 항상 고객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있습니다.”아고다 agoda.co.kr에는 65만개가 넘는 호텔 이용 후기가 등록되어 있으며 한글을 포함한 32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다.

아고다 사이트에 나온 호텔 정보와 투숙객의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다른 아고다 고객들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고 모든 예약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은 아고다 포인트를 받는다. 각 예약의 47%가 아고다 포인트로 적립되며 아고다를 통한 차후 예약 시 사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www.agoda.co.kr / [email protected]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