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서울, 참치 요리와 와인 최고급 만찬

파크 하얏트 서울 MASTERS OF FOOD & WINE 이벤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1/08 [09:42]

파크하얏트 서울, 참치 요리와 와인 최고급 만찬

파크 하얏트 서울 MASTERS OF FOOD & WINE 이벤트

박미경 | 입력 : 2013/01/08 [09:42]
파크하얏트 서울은 오는 22일 파인 다이닝과 프리미엄 주류를 결합한 웰빙 Masters of Food & Wine 을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에서 선보인다. 신선한 최상급 참치를 테마로 준비되는 이번 Masters of Food & Wine은 간단한 참치 쿠킹 클래스와, 참치로 만드는 다양한 5코스 요리 및 매칭 와인들로 구성된 갈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개최되는 본 행사는 오랜 경력의 더 팀버 하우스 스시 쉐프가 직접 가르치는 참치 쿠킹 클래스로 시작된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참치를 고르는 방법은 물론 참치 부위별 설명과 손질법, 참치 스시와 사시미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팁 등 다양한 지식들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준다.

▲ Masters of Food & Wine   

연이어 진행되는 갈라 디너에서는 더 팀버 하우스 스시 바에 디스플레이되는 대형 참치 한마리를 즉석에서 잘라 스시 쉐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최상급 5코스 디너를 맛볼 수 있으며, 참치의 식감과 맛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 조경진 소믈리에가 코스별로 최고급 와인들을 페어링 해 줄 예정이다.

사케, 소주, 싱글 몰트 위스키, 시그니처 창작 칵테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8시 반부터 1시까지는 세계적인 보컬리스트의 공연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므로 갈라 디너의 여운을 오래동안 음미하며 즐길 수 있다.

갈라 디너 후에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눈부신 도심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이틑날 코너스톤의 2인 조식까지 즐길 수 있는 어웨이큰 패키지를 10% 할인된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30명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오후 7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참치 쿠킹 클래스는 선착순 15명만 참가 가능하므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