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와인 메이커스 디너 개최

미국 와인의 아이콘 마이클 몬다비_Michael Mondavi 초청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2/19 [10:11]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와인 메이커스 디너 개최

미국 와인의 아이콘 마이클 몬다비_Michael Mondavi 초청

한미숙 | 입력 : 2013/02/19 [10:1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3월 9일 미국 와인의 아이콘 몬다비 패밀리 그룹의 마이클 몬다비를 초청하여 와인 메이커스 디너를 진행한다. 마이클 몬다비가 이번 행사에서 소개할 와인은 스펠바운드(Spellbound)와 엠블렘(Emblem), 그리고 최근 뉴욕 옥션시장에서 오퍼스 원(Opus One)을 뛰어넘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엠 바이 마이클 몬다비(M by Michael Mondavi)등 이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반얀트리 호텔은 와인 메이커가 선정한 각각의 와인과 조화를 이루는 최상의 메뉴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 와인 특유의 신선함과 동시에 묵직한 바디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펠바운드 샤도네이(Spellbound Chardonnay)에는 셀러리악 퓨레를 곁들인 훈제 가리비와 스패니시 하몽 이베리코 그리고 연어 알을 함께 서브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마이클 몬다비    

블랙베리등 과일의 풍미를 잃지 않고 약간의 단맛도 느껴지는 스펠바운드 메를로(Spellbound Merlot)에는 팬에 구운 푸아그라와 전복 그리고 신선한 블루베리를 매치했다.

엠 바이 마이클 몬다비(M by Michael Mondavi)에는 포르치니 버섯과 송로 버섯 주스가 들어간 호주산 소등심 구이와 저온 조리한 소 혀 요리와 더불어 드람부이 파나코타와 그랑 마니에가 들어간 초코 딸기퐁듀가 함께 제공되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반얀트리 호텔에서 모던 유러피언 퀴진을 선보이고 있는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저녁 7시에 시작된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