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이 선보이는 쿨한가격 프로모션

많은 인원이 한 번에 투숙할 수 없는 단점으로 모든 인원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8/03 [11:02]

특급호텔이 선보이는 쿨한가격 프로모션

많은 인원이 한 번에 투숙할 수 없는 단점으로 모든 인원이

이소정 | 입력 : 2013/08/03 [11:02]
그랜드힐튼서울, 도심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도심 바캉스족을 위해 그랜드 힐튼 호텔은 여름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추가 객실 예약 시 50%의 가격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호텔 객실 이용 시, 많은 인원이 한 번에 투숙할 수 없는 단점으로 모든 인원이 한 객실에 들어갈 수 없는 제한이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은 예약을 할 때마다 주춤하기 마련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특급 호텔에서 투숙을 하고 싶으나 인원 제한 때문에 객실 예약 시 망설이는 고객을 타겟으로 여름 패키지 추가 객실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1과 1/2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단, 현재 진행중인 여름 패키지 중에서 본관에서 투숙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가능하다. 또한, 8월과 9월 두 달에 걸쳐 웹사이트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객실을 파격적인 가격 9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선보이는 반짝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메이필드호텔,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호텔로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온 메이필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올 한해 동안 객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매달 10일 체크인 하시는 고객에게 슈페리어 룸을 10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수영장, 체련장, 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 사우나 50%할인, 레스토랑 및 Par3골프코스 10%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객실 내에서는 와이파이(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매월 10개 객실 한정이며, 가격은 세금 봉사료 별도) 앞으로도 메이필드 호텔은 고객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는 다채로운 10주년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세종호텔은 8월1일(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8월1일(목)부터 31일(토)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종로 전용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점프의 티켓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30룸, 한정판매)를 준비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50% 할인된 스탠다드룸 1박과 뮤지컬 점프공연티켓R석 2매로 구성됐다. 30룸 한정으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서울,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KB국민카드와 함께 파격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는 쇼 미 더 카드(Show Me The Card) 프로모션을 오는 8월 20일까지 선보인다. KB 국민 TEZE카드 또는 ROVL 카드로 패키지 결제 시 1박당 8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세금 및 봉사료 포함)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서울의 여름 패키지 서머 나이트,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힐링 패키지 이스케이프, 롯데호텔 설화수 스파에서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제휴 및 기타 할인 중복은 불가능하며 한 카드당 1일 4실로 제한, 유선 예약자에 한함).


한편 올 여름 롯데호텔서울은 여름 패키지를 통해 도심 속 휴가지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바쁜 일정에 쫓기지만 특색 있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볼 것.  이번 여름 패키지 서머 나이트는 특전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되며 특히 후덥지근한 날씨와 피로에 지쳤다면 호텔 객실에서 달콤한 여유를 만끽해 볼 수 있는 서머 레이지 나이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서머 레이지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2인 기준)에서의 1박과 과일 및 쿠키 커티시, 룸으로 직접 배달되는 셰프 특선 서머 디저트,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2병, Pay TV 영화 1편 무료 시청 서비스,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