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예스24표 예약판매차트 및 종합판매차트에서 1위석권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12 [08:49]

박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예스24표 예약판매차트 및 종합판매차트에서 1위석권

이민희 | 입력 : 2010/07/12 [08:49]
▲  하프네이션 촬영 스틸컷
2pm 전 멤버 박재범의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가 13일 발매일을 앞두고, 대한민국 1위 음반판매사이트 예스24예약판매차트 및 종합판매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예스24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 <믿어줄래>는 예약판매 오픈 하루 만에 빅뱅 멤버 태양의 정규 1집 앨범 <솔라>와 서태지의 라이브 앨범 <더 뫼비우스>를 제치고 연일 음반판매량 1위의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24 멀티상품팀 이지영 팀장은 “박재범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이미 예약 주문량이 폭주해 국내 팬들의 인기를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회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솔로앨범은 2pm 탈퇴 후 처음 발표하는 음반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아, 2010년에도 그의 인기가 계속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24에서는 박재범 첫 솔로앨범 <믿어줄래> 발매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문 회원에게 주문 금액에 따라 예스24 2천 포인트, 이어폰 와인더 2종 세트, cd홀더 등 풍성한 선물을 전하는 ‘음악 마니아를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이 진행되고 있는 것. 또한 이벤트기간 내 박재범 음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지보카 온라인 강좌 수강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오는 13일 정식 발매를 앞둔 이번 앨범은 미국 래퍼 b.o.b의 히트곡 ‘nothin' on you’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박근태의 멜로디를 추가해 완성된 타이틀곡 ‘믿어줄래’, 영어 버전의 ‘count on me’, 리믹스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