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스페셜 에디션 전세계 최초개봉

아바타 8분 이상의 추가 장면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2 [14:10]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 전세계 최초개봉

아바타 8분 이상의 추가 장면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

강윤철 | 입력 : 2010/07/12 [14:10]
전세계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가8분 이상의 추가 장면을 더한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8월26일(목) 개봉한다. 지난 겨울 개봉과 함께 전세계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아바타가 오는 8월 26일(목) 거대한 감동을 다시금 재현한다.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지구의 한 남자 ‘제이크(샘 워딩튼)’와 나비(na‘vi)의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생생한 3d로 그려내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아바타에 8분 이상의 새로운 영상이 추가된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이 디지털 3d와 아이맥스○r 형식으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인 것.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판도라의 모습을 기억하고 싶고, 그 곳에서 더욱 오래 머물고 싶다는 관객들의 바람에 따라 그 소원을 이루어주려고 한다.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3d로만 상영될 것이며, 관객들이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생명체와 액션 장면들이 포함된 8분 이상의 미공개 영상을 포함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아바타를 이미 관람했든, 아직 관람하지 못했든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모든 관객들에게 전혀 새로운 영화로 인식될 것이다.”라며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 개봉의 의미를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폭스 필름 엔터테인먼트의 회장이자 ceo인 짐 지아노폴로스와 톰 로스먼은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될 것이다.

아바타가 역사상 가장 사랑 받은 영화로 떠올랐을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른 후에도 재개봉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에 우리는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의 개봉을 결정지었다. 우리는 관객들이 좋아하는 아바타의 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보여주고자 한다.”라며 재개봉의 이유와 아바타의 인기에 대해 설명했다.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7억 달러에 육박하는 수익을 거둔 세계 최고의 흥행작 아바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매력으로 다시금 거대한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8분 이상의 새로운 분량을 추가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8월 26일개봉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