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빡이 김대범 “고향사랑” 부산에서 개그콘서트 공연.

옥탑방의 신화! 상근이보다 아역배우보다도 출연료가 싸다고

가도현 | 기사입력 2008/04/28 [16:38]

대빡이 김대범 “고향사랑” 부산에서 개그콘서트 공연.

옥탑방의 신화! 상근이보다 아역배우보다도 출연료가 싸다고

가도현 | 입력 : 2008/04/28 [16:38]
‘리얼 코미디 기막힌 쇼’ "김대범 개그콘서트"


사회가 복잡하고 다양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다량의 스트레스와 축적된 피로로 인해 항시  편안한 휴식과 안식을 마음속에 꿈꾸며 삶의 재충전이 될 수 있는 꺼리를 찾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피로야 가라!  삶의 재충전 리얼 코미디 기막힌 쇼가 부산에서 시작된다.

옥탑방의 신화! 상근이보다 아역배우보다도 출연료가 싸다고 행사(결혼식사회,이벤트mc)를 부탁하는 개그맨 대빡이 김대범 이 4차원의 개그소재로 부산에 돌아왔다. 일반 공연장에서 펼치는 무대가 아니라 최초로 영화관(부산 서면 씨너스)에서 대빡이 김대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자신이 아끼는 폭소클럽 후배들과 tv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100% 리얼 소재로 개콘의 폭소 무대를 선보인다.

자신의 고향도 경남 진해라고 밝힌 김대범은 부산, 경남 고향분들을 위해 2008년 5월 17일 토요일 1시 3시 5시 7시 총 4회중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께 15000원에 공연티켓+ 영화관티켓 (씨너스) 까지 드리는 1+1고향사랑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한편 연예인 결혼식사회 전문회사 레드펌킨의 대표이기도한 김대범대표는 18일날 부산에서 결혼식 하시는 예비신랑,신부님들에 한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식 사회를 해드린다고 한다. 

또 하나 볼만한 꺼리로 부산에서는 이미 구수한 언변력과 독특한 진행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타 스피치강사 임찬수 씨의 입담솜씨도 무대 중간 중간 마다 재미를 더 한다. 이번 고향사랑 대빡이 개그콘서트 공연을 통해 5월 가족 사랑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삶의 활력을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해본다.
문의 및 예약 051-802-4150


Tag
#축제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