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개그쇼 개그쟁이' 기획 공연 개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의 색다른 공연 온가족이 즐기는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6/28 [08:05]

목포시 '개그쇼 개그쟁이' 기획 공연 개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의 색다른 공연 온가족이 즐기는

김미숙 | 입력 : 2023/06/28 [08:0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목포시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수권 신장을 위해 오는 7월 22일 오후 15:00, 19:30 2차례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개그쇼-개그쟁이’공연을 선보인다. 개그쇼-개그쟁이는 방송에서만 보던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의 개그를 직접 보며 남녀노소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 코너를 만들어가는 무대를 마련해 건강한 웃음을 제공할 예정이다.

 

▲ 개그쇼-개그쟁이 기획 공연 개최 _ 목포시

 

이날 공연에는 안어벙으로 유명한 개그맨 안상태씨와 탄탄한 코믹연기가 일품인 송영길, 정승환, 박휘순, 김태원, 이성동, 김영희, 김회경, 김자미씨 등이 출연한다. 특히 B-Boy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수준높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는 물론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헸다.

 

관람 대상은 만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R석(1층) 1만원, S석(2층) 5천원으로 지정 좌석제를 시행한다. 20인 이상의 단체 예매의 경우 30%가 할인되고 단체 100인 이상이거나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의 경우에는 50% 할인 적용받는다. 이번 공연은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에 따라 공연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열린다.

 
전남 목포시 남농로 1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기획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