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가족 뮤지컬 가방 들어주는 아이 기획 공연 운영

다리가 불편한 반 친구 영택이의 가방을 석우가 들어주며 이야기가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1/18 [06:45]

군산시, 가족 뮤지컬 가방 들어주는 아이 기획 공연 운영

다리가 불편한 반 친구 영택이의 가방을 석우가 들어주며 이야기가

강성현 | 입력 : 2024/01/18 [06:4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는 오는 2월 3일(토) 11시와 14시에 가족 뮤지컬 가방들어 주는 아이를 공연한다. 가방 들어주는 아이는 선생님의 명령으로 다리가 불편한 반 친구 영택이의 가방을 석우가 들어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선생님이 시켜서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일이지만, 석우는 영택이와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서로 다른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해가는 잔잔한 우정을 다룬 작품이다.

 

▲ 2월 기획공연 가방 들어주는 아이 _ 군산시

 

1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을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무료 관람으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100만 부 이상 파린 밀리언셀러 도서이자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고정욱 작가의 도서 ‘가방 들어주는 아이’를 원작으로 한 가족 뮤지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나와 다른 것에 대한 편견을 깨고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 주고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을 뮤지컬을 통해 전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대학로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가족뮤지컬, 기획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