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김성 군수 “장흥군 매력 알리는 좋은 기회 될 것”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7/08 [13:50]

장흥군,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김성 군수 “장흥군 매력 알리는 좋은 기회 될 것”

김미숙 | 입력 : 2023/07/08 [13: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장흥군이 지역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유 주제를 놓고 ‘유튜브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관광지, 축제, 음식 등 장흥군을 알릴 수 있는 모든 소재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모는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와 연계해 추진함에 따라, 이와 관련된 문구, 표어(슬로건), 브랜드 이미지(BI) 등을 함께 노출해야 한다.

 

▲ 유튜브 공모전 _ 장흥군

 

참가는 지역에 제한 없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은 3분에서 5분 내외의 분량으로 본인 유튜브에 게시 후, 정해진 규격의 파일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외부 콘텐츠 제작자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기획성, 활용성, 완성도, 흥미성 등을 종합해 평가한다. 시상은 대상 1,000만 원, 최우수상 500만 원, 우수상 200만 원을 비롯해 6명의 수상자에게 총 상금 1,850만 원을 지급한다.

 

영상은 반드시 본인이 제작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주제를 벗어나거나 규격에 맞지 않은 작품, 타 공모전에 제출된 작품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입상작은 장흥군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기타 누리소통매체(소셜미디어)에 게시되며, 다른 형태의 영상 콘텐츠로 편집해 홍보영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입상 결과는 10월 5일 장흥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지역을 효율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며, 이번 공모전이 장흥군의 숨은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장흥군 장흥읍 장흥로 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흥군, 유튜브영상,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