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김해방문의 해, SNS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방문하고 싶은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1/09 [10:47]

2024 김해방문의 해, SNS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방문하고 싶은

한미숙 | 입력 : 2024/01/09 [10:4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김해시는 2024년 김해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SNS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방문하고 싶은 김해의 ‘멋’ (김해의 자연·명소와 함께한 순간), ‘맛’(김해를 대표하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 ‘밈’(김해관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을 부제로 하여 김해를 방문하는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려는 목적이다.

 

▲ 김해시 sns사진 영상 공모전 개최 포스터 _ 김해시

 

참가방법은 개인 소셜서비스(SNS)계정에 본인이 제작한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고 이를 오는 2월 8일까지 이메일 형식으로 시에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사진과 영상 분야로 나뉘어 선정되며, 출품작의 주제부합·독창성·활용도·완성도를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김해시장상) 2명(각 100만원)을 포함한 총 18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차순위 참가자 60명에게는 김해사랑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여 참여도를 높인다. 수상작들은 김해시 자체 소셜서비스(SNS)계정에서 “김해방문의 해”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며, 수상자 일부는 “김해방문의 해 SNS서포터즈”로 위촉할 계획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김해의 멋·맛·밈' SNS 사진·영상 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이 직접 김해관광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홍보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SNS를 통한 “김해방문의 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사진, 영상,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