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지족어촌관광단지 에서 열리는 ‘9월 한 달 간 흥겨운 잔치’

매주 토요일‘직거래장터 & 버스킹’, 죽방렴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염원담아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8/27 [19:45]

남해 지족어촌관광단지 에서 열리는 ‘9월 한 달 간 흥겨운 잔치’

매주 토요일‘직거래장터 & 버스킹’, 죽방렴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염원담아

김미숙 | 입력 : 2023/08/27 [19:4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남해군은 9월 한 달 간 매주 토요일 지족어촌관광단지에서 ‘직거래장터&버스킹’을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저년 7시 30분까지 지족어촌관광단지(죽방렴 홍보관)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등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되살리고, 죽방렴의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염원을 지역민과 관광객들이 다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 지족어촌관광단지‘9월 한 달 간 흥겨운 잔치’ _ 남해군

 

특히 삼동면 주민자치회와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 주민들이 적극 나서 ‘6070 옛 사진 및 석부작 전시’를 비롯해 음식 부스 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지족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죽방렴 소년단’이 죽방렴 키트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홍성기 해양발전과장은 직거래장터&버스킹이 9월에 시범적으로 운영되지만, 이러한 행사가 출발점이 되어 남해군 내 다양한 지역문화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죽방렴 어업의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죽방렴홍보관을 활용한 홍보와 관광객을 위한 볼거리 프로그램 운영 등 사람들이 북적이는 지족어촌관광단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남해군 삼동면 죽방로 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군, 직거래장터, 버스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