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한가위 연휴 토·일요일 이틀간 녹동항 드론쇼 공연 진행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저녁 9시에는 500대의 드론으로 고도의 기술과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9/28 [04:15]

고흥군, 한가위 연휴 토·일요일 이틀간 녹동항 드론쇼 공연 진행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저녁 9시에는 500대의 드론으로 고도의 기술과

박미경 | 입력 : 2023/09/28 [04:1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흥군이 전남 최초로 매주 토요일마다 상설 공연으로 진행중인 2023 고흥 녹동항 드론쇼 정기 공연이 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토·일요일 각 1회 공연으로 특별 진행된다.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저녁 9시에는 500대의 드론으로 고도의 기술과 더욱 입체감 있는 빛의 예술적 작품에 불꽃을 더해 완성하는 한가위 맞이 특별 정기공연을 펼친다.

 

그 뒷날 10월 1일 일요일 저녁 8시엔 그동안 녹동항 드론쇼 공연중 관람객들에게 환호와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은 다시 보고 싶은 베스트 컷을 선정해 500대 드론 연출에 담아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 한가위 연휴 토·일요일 이틀간 녹동항 드론쇼 공연 진행 _ 고흥군

 

특히, 9월 30일 특별 정기공연에는 제기차기, 그네타기, 강강술래 등 입체감 있는 3D 콘텐츠에 군집비행 드론 기체에 불꽃을 장착하여 녹동항 밤하늘을 더욱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드론쇼 공연에 앞서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흥겨운 버스킹 공연과 함께 도양읍 인공섬 녹동 바다정원 중앙에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딱지치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녹동항 드론쇼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추석 명절을 맞이해 많은 관람객 방문이 예상됨에 따라 안전관리에 더욱 철저히 한 가운데 추억에 남을 멋진 공연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남 고흥군 도양읍 봉암리 39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늦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광양 4대 산성, 시간이 쌓여 풍경이 되는 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