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티투어 탑승 후기 이벤트 개최

이달 31일까지 후기 올리면 추첨 통해 에어팟 프로, 상품권 등 선물 증정

김미숙 | 기사입력 2023/10/25 [06:50]

광양시티투어 탑승 후기 이벤트 개최

이달 31일까지 후기 올리면 추첨 통해 에어팟 프로, 상품권 등 선물 증정

김미숙 | 입력 : 2023/10/25 [06: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가 광양시티투어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후기 이벤트가 종료를 일주일 앞둔 가운데 관광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다린다. 참여는 광양시티투어를 즐긴 후 후기를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해당 게시글을 캡처, 광양시 문화관광홈페이지 시티투어 ‘이벤트응모’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내달 초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및 광양사랑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 광양시티투어 탑승 후기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_ 광양시

 

‘10월 광양시티투어’는 토요일 오후 3시 순천역에서 예약 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으며 평일 및 일요일에는 5명 이상 예약 시에만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일반 5천원. 군인, 경로, 학생 4천원. 장애인, 미취학아동 3천원이며 입장료, 여행자보험, 식비 등은 별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안내’의 ‘시티투어’ 코너를 참고하면 된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의 아름다운 풍경과 야경을 편안하게 여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탑승 후기 이벤트에 시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시티투어,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