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벌룬벌렁 이벤트 개최

가을의 기차마을에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9/09 [11:48]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벌룬벌렁 이벤트 개최

가을의 기차마을에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김미숙 | 입력 : 2023/09/09 [11:4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곡성군이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주말 및 휴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9일부터 11월 5일까지 ‘기차마을 벌룬벌렁’ 이벤트를 운영한다. ‘벌룬벌렁’프로그램은 어린이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풍선'을 중심으로 중앙무대 광장에서 이벤트 존에서 다양한 풍선게임, 마술공연, 풍선아트를 선보인다. 또한 가을의 기차마을에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하루에 2번 헬륨 풍선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오는 9일부터 ‘기차마을은 벌룬벌렁’ _ 곡성군

 

풍선게임은 총 5종의 게임이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참여해 풍선 기둥을 만들어 가장 높고 큰 기둥을 완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댄스타임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 공연도 기대할 수 있다. 마술공연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끌어낼 다양한 마술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곡성군 관계자는“자녀의 손을 잡고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해 가을날 아이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은 국가별 장미 테마공원과 섬진강변 드라이브, 증기기관차, 레일바이크, 그리고 섬진강 도깨비 스토리텔링이 담긴 요술랜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에게는 토끼와 염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동물농장과 오감을 자극하는 4D 영상관, 치치뿌뿌놀이터가 인기다.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관람차, 바이킹과 같은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가족들은 초콜릿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체험관과 재미있게 말타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승마체험장을 방문할 수 있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은 이러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테마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