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산업역사박물관, 유아 체험 운영 한다

프로그램은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1/28 [21:37]

안산산업역사박물관, 유아 체험 운영 한다

프로그램은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한미숙 | 입력 : 2024/01/28 [21:3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안산시는 오는 28일부터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프로그램 <박물관에 모여라 : 뚝딱뚝딱 산박공방>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진행되며, 지난해 3월부터 10월까지 약 2,000명의 참여자를 모집하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안산산업역사박물관 유아 체험 운영‘박물관에 모여라’_ 안산시

 

프로그램의 내용은 유아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과 전시해설, 4D영상 체험 등으로 이루어져 약 90분 동안 아이들과 함께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청 대상은 7세 이하의 미취학 아동이며, 부모와 함께 동반해 참여할 수 있다.

 

▲ 안산산업역사박물관 유아 체험 운영‘박물관에 모여라’

 

박물관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하는 소중한 주말을 안산산업역사박물관에서 의미 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유니세프가 인증한 아동친화도시 안산의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물관에 모여라’ 체험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안산산업역사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할 수 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26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 안산산업역사박물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