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진양호 우드랜드, 2회차 공예품 전시 및 체험 행사 운영

2월말까지 금속·한지·도자공예품 전시, 주말에는 공예체험도 가능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1/09 [11:54]

진주시 진양호 우드랜드, 2회차 공예품 전시 및 체험 행사 운영

2월말까지 금속·한지·도자공예품 전시, 주말에는 공예체험도 가능

이형찬 | 입력 : 2023/01/09 [11:5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양호 우드랜드는지난 1월7일부터 2월 28일까지 공예품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2회차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는 1층 체험전시실에서 진주공예인협회 작가들의 작품을 총 4회에 걸쳐 2개월마다 순차적으로 바꿔 전시하는 공예품 전시의 2회차이다. 주말에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전시 관람과 더불어 공예체험도 가능하다.

 

▲ 진양호 우드랜드 2회차 공예품 전시 및 체험 행사 운영-전시장 _ 진주시

 

2회차에서는 현대목공예와 금속·한지·도자공예품이 전시되고, 주말에는 금속으로 된 물체를 장식하는 칠보공예 등 금속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예작품 관람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또는 진양호 우드랜드 홈페이지와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진양호 우드랜드 2회차 공예품 전시 및 체험 행사 운영-전시장

 

한편, 월아산 우드랜드와 함께 진주시 동·서부 주민들이 균형 있는 목재문화 체험 혜택을 누리도록 조성된 진양호 우드랜드는 지난해 1월 개관하여 한 해 동안 관람객 2만4969명, 체험객 4934명 등 약 3만 명이 다녀갔다. 인접한 진양호공원 다이나믹 광장의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어우러져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시민들의 호응을 받았다.

 

▲ 진양호 우드랜드 2회차 공예품 전시 및 체험 행사 운영-전시장

 

진주시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여 진주공예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멋진 공예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남 진주시 판문오동길 99-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양호, 우드랜드, 진주공예인협회, 체험프로그램,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