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정서진 아라뱃길 카약 축제’ 17일 개최

수상레저체험, 사생대회, 음악콘서트 등 즐길 거리 마련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6/12 [10:40]

인천서구, ‘정서진 아라뱃길 카약 축제’ 17일 개최

수상레저체험, 사생대회, 음악콘서트 등 즐길 거리 마련

이소정 | 입력 : 2023/06/12 [10: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오는 17일 인천 서구 아라뱃길 여객터미널 일원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기는 수상레저 축제가 열린다. 인천 서구는 올해 ‘정서진 아라뱃길 카약축제’를 K-water(한국수자원공사 아라뱃길 지사)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축제는 ‘수상’과 ‘육상’으로 나눠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수상레저체험으로 카약, 패들보드, 인디언카누를 체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이며 참가신청은 15일까지 온라인 접수가 진행되며 행사 당일에도 신청할 수 있다.

 

▲ 정서진 아라뱃길 카약 축제 개최

 

‘육상’에서는 초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린다. 대회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기간 내에 온라인 사전접수 또는 당일 현장 접수(11:00~11:30)를 통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도화지 외의 크레파스, 수채화 재료, 화판 등은 개인이 지참해야 하며 구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 등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 정서진 아라뱃길 카약 축제 개최 _ 인천서구청

 

이 밖에도 버스킹 및 어린이 맞춤 문화공연, 각종 체험부스, 푸드트럭 등이 운영돼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서구 대표 관광지인 아라뱃길에서 개최하는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수상레저 문화를 더욱 발굴하고 육성해 주민의 관광복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서구 정서진1로 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아라뱃길, 여객터미널, 정서진아라뱃길카약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