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에 토끼 조형물 설치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는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 물위에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6/17 [09:28]

고창군,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에 토끼 조형물 설치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는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 물위에

김미숙 | 입력 : 2023/06/17 [09:2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고창읍성 뒤 편에 있는 노동저수지에 귀요미 토끼 가족이 출현했다. 고창군은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이해 고창읍성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는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 물위에 귀요미 토끼 조형물을 설치했다.

 

▲ 고창읍성 주변 노동저수지에 토끼 조형물 설치 _ 고창군

 

지난 13일부터 선보인 귀요미 토끼 가족 조형물은 높이 3m의 아기 토끼와 10m높이의 엄마 토끼로 주야간 귀여운 토끼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군은 고창읍성을 중심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보고 즐기고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주변에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중에 있다. 

 

토끼 조형물이 설치된 노동저수지 아래로는 꽃정원 단지도 함께 조성할 계획이다. 현재 꽃정원 단지조성은 군에서 연구용역을 추진중에 있으며, 계획 부지 9,4723㎡을 대상으로 장미와 계절 꽃등을 활용한 고창군의 특색있는 테마로 꽃정원을 조성중에 있다.

 

고창군 관계자는 이번 귀요미 토끼 가족 조형물처럼 색다른 아이디어로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 개발을 추진하여 고창 방문의 해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노동로 311-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고창읍성, 노동저수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