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팝페라&뮤지컬’ 공연 개최

음색의 바리톤 정진원, 소울 가득한 음색의 소프라노 정성미 등 여러 출연진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8/23 [05:50]

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팝페라&뮤지컬’ 공연 개최

음색의 바리톤 정진원, 소울 가득한 음색의 소프라노 정성미 등 여러 출연진이

이소정 | 입력 : 2023/08/23 [05:5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부안군은 ‘팝페라&뮤지컬’ 공연을 오는 8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팝페라&뮤지컬’은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팝페라,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이루어지며, 클래식과 퓨전을 넘나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가 출연한다.

 

또한, 음색의 바리톤 정진원, 소울 가득한 음색의 소프라노 정성미 등 여러 출연진이 참여하는 환상의 홀리카 뮤지컬앙상블팀과 클나무 오케스트라가 만나 멋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팝페라&뮤지컬’ 28일 공연 _ 부안군

 

주요 프로그램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중 ‘댄싱퀸’, 시카고 중 ‘올댓재즈’, 파리넬리 중 ‘캣츠송’ 등이 준비되었다. 이번 공연은 정열적이고, 풍성한 음악으로 신선함을 전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2023년 전라북도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클로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4번째 공연으로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최, 부안군과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주관하며, 전라북도 후원으로 개최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더위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클래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부안군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안군, 팝페라, 뮤지컬, 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