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바리톤 김동규 ‘2023 어느 멋진 날에’ 콘서트 개최

칸초네,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넘버, 라틴음악, 재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6/12 [05:51]

인천시, 바리톤 김동규 ‘2023 어느 멋진 날에’ 콘서트 개최

칸초네,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넘버, 라틴음악, 재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이소정 | 입력 : 2023/06/12 [05:5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인천광역시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의 <2023, 어느 멋진 날> 인천 콘서트가 오는 24일 개최한다. 인천문화예술회관과 스칼라 오페라단이 함께 주최하고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성악은 물론 악기연주, 지휘, 무대 연출까지 다재다능한 김동규의 모든 걸 보여주는 무대가 준비돼 있다.

 

▲ 김동규 인천 콘서트 _ 인천광역시

 

공연을 앞두고 김동규는 육로와 바닷길, 하늘길까지 모두 갖춘 다양한 매력이 있는 도시, 인천에 맞는 레파토리를 구성하려고 했다고 밝힐 정도로 인천이라는 도시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했다. 이번 무대에는 다년간 김동규와 호흡을 맞춰온 DK콘서트 앙상블이 연주를 담당하고 재즈보컬 고아라, 팝페라의 디바 한아름, 멀티 크로스오버 하세훈, 품격을 노래하는 소프라노 박현진 등이 우정 출연한다. 특히 인천을 근거지로 탄생하여 전국적으로 오페라 무대와 콘서트에서 왕성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칼라 오페라 오케스트라가 단장이자 상임지휘자인 임병욱 지휘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 남동구 예술로 1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