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전통과 현대음악의 만남, 고운 소리를 담다 개최

‘인연’, ‘사철가’, ‘사랑가’ 등의 국악공연과 ‘바다에 누워’, ‘사랑은 늘 도망가’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25 [05:50]

함양군, 전통과 현대음악의 만남, 고운 소리를 담다 개최

‘인연’, ‘사철가’, ‘사랑가’ 등의 국악공연과 ‘바다에 누워’, ‘사랑은 늘 도망가’

이형찬 | 입력 : 2023/11/25 [05: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양군은 25일(토)과 12월 2일(토) 2회에 걸쳐 최치원 역사공원에서‘고운, 소리를 담다’ 퓨전국악 공연을 개최한다. 1회차 공연은 11월 25일(토) 오후 1시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며, 퓨전국악 음악 공연으로 이름이 높은 ‘이어랑’팀이 출연하여 ‘인연’, ‘사철가’, ‘사랑가’ 등의 국악공연과 ‘바다에 누워’,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의 현대음악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 고운소리를 담다 리플렛 _ 함양군

 

2회차 공연은 12월 2일(토) 오후 1시30분부터 90분간 진행되며, 불타는 트롯맨, 국가가 부른다 등에 출연했던 크로스오버 국악가수 조주한씨의 ‘한량가’, ‘때려라’ 등의 무대와, 퓨전국악 팀 ‘신비’의 ‘작야’, ‘아름다운 나라’, ‘범 내려온다’ 등의 퓨전국악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최치원 역사공원 마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최치원 역사공원을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 고운소리를 담다 리플렛

 

이양숙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이번 공연은 주말 만들기 프로그램 등 단순 체험 위주 프로그램에 추가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전통과 현대음악의 만남을 통해 최치원 역사공원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04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