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오는 10월 15일부터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 투어 운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12 [22:05]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오는 10월 15일부터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 투어 운영

이형찬 | 입력 : 2023/10/12 [22: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통영시는 아름다운 통영의 야경을 즐기며 걷는 특별한 야간관광도보투어 프로그램인 ‘투나잇 통영! 도보 음악단’을 오는 15일 부터 11월 18일까지 총 5회 진행한다.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도보 투어 프로그램은 그동안 야간경관․조명에 치우친 야간 볼거리와는 달리 통영의 숨겨진 스토리를 찾아 떠나는 소프트웨어형 야간 콘텐츠로, 상반기에는 통영이 배출한 문인들을 주제로 총 5회 진행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통영이 낳은 세계적인 음악가 윤이상 선생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_ 통영시

 

주요코스는 해저터널을 시작으로 윤이상 선생의 흔적이 가득한 윤이상 기념관, 윤이상 학교 가는 길을 거쳐 서피랑, 강구안 문화마당에서 마무리하는 코스로 10월 15일(일), 10월 21일(토), 10월28(토), 11월 11일(토), 11월 18일(토) 총 5회 진행된다.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통영의 야간관광 명소와 근대역사문화 골목을 누비며 캐릭터형 스토리텔러의 해설과 미션수행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며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한편의 공연을 보면서 산책하듯 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투어 신청은 예약 링크(bit.ly/투나잇통영)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야간관광도시 제1호 통영에서 펼쳐지는 야간 음악도보투어를 통해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음악 이야기가 통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5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영시, 도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