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페스타 개최

10월27일 ~ 10월 28일, 강구안 및 강구안 뒷골목 일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19 [11:22]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페스타 개최

10월27일 ~ 10월 28일, 강구안 및 강구안 뒷골목 일원

이형찬 | 입력 : 2023/10/19 [11:2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통영시는 강구안 및 강구안 뒷골목 일원에서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페스타’를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프로그램은 통영 최초의 수상 실경 창작뮤지컬로 통영 강구안에 통영의 근대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 관객 참여형 야간 공연과 수상무대를 설치해 통영의 문화예술인을 모티브로 하는‘카르페 다방’뮤지컬 공연이 이뤄진다. 

 

▲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 페스타 행사 강구안일원 _ 통영시

 

아울러, 판옥선과 거북선 부잔교에는 모던보이즈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조성된 수상 파인다이닝존 ‘오션 카르페’를 설치해 통영굴 세비체 등 통영 특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파인다이닝 행사(사전예약, 유료)가 진행되며, ‘통영테라스’라는 이름으로 낭만적인 다이닝 공간을 조성해 강구안 일대 상점에서 구입한 충무김밥, 꿀빵, 커피 등 간식, 음료를 가지고 와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고, 해당 장소에서는 즉석 뽑기 이벤트 등을 시행한다. 

 

▲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 페스타 행사 포스터 _ 통영시

 

또한, 강구안 일대에는 프리마켓, 체험부스, 쿠킹클래스, 포토존, 거리 빛기둥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도 제공한다. 강구안 뒷골목에는 통영에서 피어난 문화예술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의 작품들로 조성된 아트월, 근대 콘셉트의 인공건물 및 야간간판 설치, 근현대 가로등 설치 등을 통한 모던보이즈 거리로 조성한다. 

 

▲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 페스타 행사 행사장 배치도 2

 

특히, 통영시에서 매입해 둔 근대역사문화공간을 활용해 통영부띠끄 공간을 조성하고 그 시절 복장을 입어보는 체험장으로 마련해 의복대여 시 사진촬영 서비스 및 미니앨범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통영시, 통영애(愛)온나, 투나잇 통영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2023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및 다이닝 페스타 행사 강구안일원

 

천영기 통영시장은 이번 행사는 통영에서 활동했던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인들을 모티브로 해서 기획된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Tonight Tongyeong’ 사업의 특화콘텐츠로 강구안 및 강구안 뒷골목을 많이 찾아 줄 것을 요청하며, 앞으로도 통영의 우수한 문화예술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야간관광 상품을 개발해 통영을 야간관광의 메카로 거듭나게 할 것이다 고 전했다.

경남 통영시 문화동 23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