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통영만의 야간관광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진행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18 [15:41]

가을밤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통영만의 야간관광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진행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이형찬 | 입력 : 2023/11/18 [15:4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통영시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통영만의 야간관광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진행한 참여형 야간관광 도보투어 투나잇 통영! 도보 음악단이 약 한달 간의 여정을 마치고 18일 프로그램을 끝으로 운영을 종료했다.

 

▲ 가을밤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_ 통영시

 

「투나잇 통영! 도보음악단」야간도보투어 프로그램은 통영이 낳은 세계적인 음악가 윤이상 선생님이 유년시절을 보냈던 장소를 중심으로 전문 스토리텔러 배우들과 함께 해저터널을 시작으로 윤이상기념관, 서피랑을 지나 강구안에서 종료된다. 투어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약 2시간가량 배우들과 함께 참가자들이 문제풀이, 특별 미션수행 등을 하는 참여형 도보투어로 진행되며, 투어 신청은 예약 링크(bit.ly/투나잇통영)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 가을밤 통영에서 즐기는 환상의 음악도보여행

 

그간 도보투어 프로그램을 함께한 관광객들은 통영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해도 좋을 도보투어 같다, 스토리텔러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열정적이셔서 재밌었습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통영시 관계자는 통영에서 펼쳐지는 야간 도보투어에 참가할 수 있는 올해 단 한 번뿐인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바란다며 가을밤 통영의 아름다운 야경과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통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5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