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수목원, 미니 크리스마스 반려식물 생화 화분 만들기 참여자 모집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반려식물 생화 화분

박미경 | 기사입력 2023/12/12 [04:18]

수원수목원, 미니 크리스마스 반려식물 생화 화분 만들기 참여자 모집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반려식물 생화 화분

박미경 | 입력 : 2023/12/12 [04:1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수원수목원(일월‧영흥)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마련한 특별프로그램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에 참여할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반려식물 생화 화분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 수원수목원에서나에게주는특별한선물을만들어보세요 _ 수원시

 

회차별로 12명을 모집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오후 2시~3시, 오후 3시~4시 일 2회) 4일간 운영한다. 수원시통합예약시스템(https://www.suwon.go.kr/web/reserv/index.do) ‘교육‧강좌‧체험’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당일 남는 자리가 있으면 일월‧영흥수목원 방문자센터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수원시 공원녹지사업소 관계자는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해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체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4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수원수목원, 연말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