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 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 개최

‘풀꽃’을 활용해 나만의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풀꽃 디자인 책갈피 만들기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2/18 [01:40]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 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 개최

‘풀꽃’을 활용해 나만의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풀꽃 디자인 책갈피 만들기

양상국 | 입력 : 2023/12/18 [01: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이 오는 12월 28일 오후 3시 40분부터 ‘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풀꽃 시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나태주 시인을 초청한다. 생생토크, 서율밴드의 나태주 시인 시 창작 노래 공연, 시민 시낭송 등으로 진행된다. 나태주 시인의 대표 시 ‘풀꽃’을 활용해 나만의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풀꽃 디자인 책갈피 만들기’(오후 2시~오후 5시)와 캘리그라퍼가 직접 나태주 시인의 시구를 써주는 ‘캘리그라피로 쓰는 시(詩)’(오후 3시~오후 4시) 등 체험행사도 있다.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받는다.  

▲ 수원시광교홍재도서관‘나태주시인송년북토크콘서트’연다 _ 수원시

 

나태주 시인의 시집, 윤봉길 의사 ‘매헌의 꿈, 시에 담다’, 강애란 작가의 ‘지혜의 타워링’ 설치미술 작품 등을 선보이는 전시회도 열린다. 광교홍재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토크콘서트가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971년 ‘대숲 아래서’로 등단한 나태주 시인은 쉽고 간결한 시어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시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로 선정된 ‘풀꽃’(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을 비롯해 ‘행복’, ‘그리움’, ‘안부’, ‘내가 너를’ 등이 있다. 저서로 봄이다. 살아보자,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등이 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로 8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 북콘서트, 토크콘서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