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공연단, 창작 무예 뮤지컬 THE BOOK(더 북) 상연

정조가 집대성한 무예서 ‘무예도보통지’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18 [08:10]

수원시립공연단, 창작 무예 뮤지컬 THE BOOK(더 북) 상연

정조가 집대성한 무예서 ‘무예도보통지’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

양상국 | 입력 : 2024/02/18 [08:1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수원시립공연단이 수원화성과 정조대왕, 장용영과 무예도보통지 등을 소재로 창작한 무예 뮤지컬 ‘THE BOOK’을 상연한다. ‘THE BOOK(더 북)’은 정조가 집대성한 무예서 ‘무예도보통지’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다. 역사 판타지 액션 활극으로 공연 시간은 60분이다. 지난해 개관한 정조테마공연장 에서 3월 9일부터 4월 2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에 상연한다. 

 

▲ 수원시립공연단창작무예 뮤지컬 ‘THEBOOK(더북)’상연 _ 수원시

 

수원시 관계자는 지난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THE BOOK이 수원을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이자 명품관광콘텐츠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관람객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http://www.artsuwon.or.kr)와 공식 SNS(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BOOK’은 지난해 첫선을 보였고, 올해는 횟수를 늘려 26회(상반기 16회, 하반기 10회) 상연할 예정이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더북, 시립공연단, 창작무예뮤지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도심 속의 작은 우주 탐험, 경기도 생태공원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