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민속자연사박물관 올해 개관 40주년 맞아 매월 체험프로그램 운영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활동지 체험프로그램 ‘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놀아보게~!’를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2/27 [02:18]

제주 민속자연사박물관 올해 개관 40주년 맞아 매월 체험프로그램 운영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활동지 체험프로그램 ‘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놀아보게~!’를

김미숙 | 입력 : 2024/02/27 [02:1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민속자연사박물관은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아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직막 주 수요일)에 도내외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활동지 체험프로그램 ‘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놀아보게~!’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 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놀아보게~! _ 제주도

 

그동안 민속자연사박물관은 문화가 있는 날 무료 관람을 시행해 왔으며, 올해는 특히 방문객이 전시를 관람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활동지를 통한 체험 프로그램를 준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는 전시실 내부를 관람하면서 7개의 퀴즈를 풀고, 유아들은 전시를 관람한 후 그림을 그리면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단체인 경우 사전예약(운영과 064-710-7682)을 통해 가능하며, 개별 관람객의 경우에는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박찬식 민속자연사박물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박물관 전시유물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고 뛰놀며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40주년을 맞아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들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민속사자연박물관,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