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고스락~전주 한옥마을 연계 시티투어 인기

전통문화 시티투어 관광 프로그램 백제역사, 장독정원 등 다채로운 문화가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29 [07:41]

익산 고스락~전주 한옥마을 연계 시티투어 인기

전통문화 시티투어 관광 프로그램 백제역사, 장독정원 등 다채로운 문화가

강성현 | 입력 : 2023/07/29 [07:4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5000여개 장독 정원 익산 고스락과 전주 한옥마을을 연계한 시티투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전주 한옥마을 관광객들은 백제역사, 장독정원 등 다채로운 문화가 있는 익산 여행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어 여행 만족도가 높았다고 평가한다.

 

전통문화 시티투어 프로그램 1호차는 오전 9시에 한옥마을에서 출발하여 아가페정원, 고스락, 미륵사지 코스로, 2호차는 11시에 한옥마을에서 출발해 고스락, 교도소 세트장, 아가페정원 코스로 익산 투어가 종료되면 전주 한옥마을로 복귀한다.

 

▲ 익산 고스락~전주 한옥마을 연계 시티투어 ‘인기’ _ 익산시

 

사전 예약을 통해 금, 토, 일 주말 예약자가 15명 이상이 되면 투어 버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7월 말까지 운영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타 지역 관광객들 대상으로 진행된 만큼 익산 최고 문화관광 전문가인 해설사가 버스에 탑승하여 미륵사지 유적 해설과 익산시의 풍부한 문화관광 자원을 소개했다.

 

또 탑승자 전원에게 장독정원 고스락의 커피 쿠폰 5천원을 지급하고 토요일 코스에는 중앙시장 상상노리터에서 진행되는 문화공연도 포함돼 이용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지역간 연계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익산의 관광 자원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할 예정이라며 익산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고스락, 한옥마을, 시티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