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과 영화 보러 국립무형유산원으로 오세요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는 ‘가족영화제’를

박동식 | 기사입력 2023/05/26 [04:07]

가정의 달, 가족과 영화 보러 국립무형유산원으로 오세요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는 ‘가족영화제’를

박동식 | 입력 : 2023/05/26 [04:07]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은 26.27일 이틀간 오후 7시 30분부터 국립무형유산원 야외 마당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는 ‘가족영화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족영화제에서는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함께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26일 금요일)과 뮤지컬 만화 영화(애니메이션) <모아나>(27일 토요일)까지 두 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하는 가족영화제 _ 문화재청

 

즐겁고 편안한 관람을 위한 돗자리와 의자, 그리고 팝콘이 제공되며, 영화 상영 전인 오후 7시부터는 국립무형유산원 캐릭터 탈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 올리기, 국립무형유산원과 무형유산에 관한 문제(퀴즈) 맞추기 행사가 경품과 함께 준비된다. 가족영화제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무형유산원, 가정의달, 영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